루시드 이어스의 간략한 이야기

루시드 이어스는 서울에 위치한 대한민국의 인이어 브랜드 입니다.

보다 완벽한 핏과 최상의 튜닝을 위해 전 작업을 핸드메이드로 생산 중이며

최상의 경험을 만들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루시드 이어스는 The Snake에 의해 2020년 설립되었습니다.

The Snake는 2012년부터 한국 오디오 커뮤니티에서 제작자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음악 애호가이자 HiFi 애호가인 The Snake는 본인이 좋아하는 취미를

보다 즐겁게 즐기기 위하여 케이블 제작을 시작으로 이 업계에 발돋음하게 되었습니다.

초기 한국 커뮤니티에는 제작을 직접 하는 사람이 극히 드문 불모지였습니다.

The Snake는 이 상황에서 직접 부딪히며 지식을 습득하고 정보를 얻어가며 기술을 쌓았습니다.

더 큰 즐거움을 위해 유니크 사운드(Unique Sound)를 설립, 인이어까지 영역을 넓혀갔습니다.

이후 2017년 국내 대형제조사와 협업으로 위탁 생산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양산 제작 공정을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어 2018년 위탁 생산 작업을 진행하며 협업했던 샤크웨이브(AME)의

인이어 라인업 개발 수석 엔지니어로 발탁되었으며 AME의 인이어 전체 모델을 디자인, 개발해냈습니다.

그리고 AME 아르젠트 (Argent)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세계적인 인이어 드라이버 제작사인

소니온(sonion)과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EST 인이어들을 개발했고

이는 소니온(sonion)의 레퍼런스 EST 모델 개발 예시로 활용되기도 했습니다.

LUCID EARS

2020년 The Snake는
루시드 이어스를 창업했습니다.

이후 고가이자 정밀한 기술력이 요구되는 EST 드라이버와
그 결과물까지 자신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났습니다.

The Best Product

저희는 많은 경험을 기반으로
다양한 협업을 진행 해왔습니다.

루시드이어스는 각종 사운드 커뮤니티와의 협업, 여러 니즈에 부합하는
커스텀 케이블과 커스텀 인이어를 제작하여 다양성을 추구해왔습니다.
또한 가수, 인플루언서와의 협찬으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home care
corporate care
restaurant care
이어폰 풍백 사진

Lucid Ears

01

당신만의 감각을 깨우다

Lucid Ears

02

압도적인 기술력으로

Lucid Ears

03

최상의 착용감을 위해

Lucid Ears

04

오직 하나 뿐인 인이어

■ 끊임 없는 완성과 도전

루시드 이어스는 정형화되고 경직된 모델, 유명한 타사 제품 등을 무분별하게 벤치마킹 하는 것이 아닌,한 명 한 명을 위한 커스텀 인이어를 제작해 왔으며,늘 새로우면서도 안정적인 퀄리티의 톤 밸런스와 음색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루시드 이어스의 기술력

루시드 이어스는 고가의 부품이자 정밀한 기술력이 요구되는 EST 드라이버에 대한이해도가 아주 높고 결과물 또한 자신 합니다.또한, 국내의 각종 사운드 커뮤니티와의 협업으로 여러 니즈에 부합하는 커스텀 케이블과 커스텀 인이어를 제작하여 다양성을 추구해왔습니다.

■ 루시드 이어스는 다릅니다

쉘은 인체에 직접 닿는 부분이기에, 가장 신경을 많이 써야합니다.루시드 이어스는 재료의 선택 부터 신중합니다.마진을 남기기 위한 보급형 레진이 아닌 인체에 무해한 최고급 독일산 의료용 레진을 채택하였습니다.

■ 특별한 제작 공정

루시드 이어스는 오리지널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합니다.한 개의 인이어를 완성하기 까지 수도 없이 많은 공정을 거쳐갑니다.디테일한 쉘 캐스팅, 폴리싱, 커스텀 아트, 커스텀컬러 심지어 단자 선택까지자유로우며, 유니버셜 쉘도 커스텀 작업이 가능합니다.
arrow_circle_up